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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08-2학기 추가등록기간 및 분납자∙미졸자 등록 안내
작성일 : 2008/09/10 작성자 : 재무팀 조회수 : 1717

 

   2008-2학기 추가등록기간 및 분납자∙미졸자 등록 안내




Ⅰ. 추가등록기간 안내

     1. 추가등록기간 : 2008.  9.  22.(월) - 9.  30.(화)

       ※ 정부보증학자금융자 대상자로 선발된 학생은 위 등록기간 중에 반드시 은행으로 대출

           약정 체결을 해야 함 (본교 수납은행 중 대출받고자 하는 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)

    2. 납부장소 : 대구은행, 농협, 국민은행,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인터넷뱅킹, 폰뱅킹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D/ATM

    3. 대상자 : 재학생 및 복학생 중 정규등록기간 내 미납자

    4. 등록금 고지서

       1) 우편으로 발송 예정 (2008. 9. 10. 우편발송 예정)

       3) 고지서 재발급 :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→ 장학/등록 → 고지서재발급 → 출력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9월 10일 이후 출력 가능)

    5. 유의사항

       1) 2008-2학기 휴학생 중 등록금을 납부하고자 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

          출력하여 수납은행에 납부 가능 (휴학생에게는 등록금 고지서를 우편발송 하지 않음)

      2) 미졸업생의 경우 수강신청 후 폐강 또는 수강정정이 완료된 후 수강신청 학점만큼 추가

           등록기간에 등록 (아래“Ⅲ. 미졸업생 등록 안내”참고)

      3) 수업일수 ¼ 이후 휴학하는 경우 등록금을 납부해야 하므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

          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수업일수 ¼ (9월 21일) 이전에 휴학신청을 해야 함

 ※ 9월 20일과 21일이 주말인 관계로 9/19(금)까지 휴학신청서를 제출해야 미등록 휴학이 가능


Ⅱ. 분납신청자 등록 안내

    1. 분납신청자 등록기간

       1) 분납 1차 : 2008.  09.  22.(월) ~  09.  30.(화) (등록금의 ½ 납부)

       2) 분납 2차 : 2008.  10.  13.(월) ~  10.  17.(금) (등록금의 ½ 납부)

    2. 납부장소

       1) 분납 1차 : 국민은행, 농협, 대구은행,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인터넷 뱅킹

       2) 분납 2차 : 대구은행, 농협 전국지점 및 인터넷 뱅킹

    3. 등록금 고지서

       1) 우편으로 발송 예정 (등록기간 1주일 전 가정으로 발송)

       2) 고지서 재발급 :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→ 장학/등록 → 고지서재발급 → 출력

    4. 유의사항

       1) 분납신청은 9월 5일자로 이미 마감되었으므로, 그 기간에 분납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은

          분납할 수 없으며 또한 홈페이지에서 분납신청 한 학생이라 하더라도 신청서 출력본을

          지도교수 확인 후 학과로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분납이 취소되었으므로 추가 등록기간

          에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

       2) 분납 1차분 납부자는 휴학이 불가능 하며, 완납 후 휴학 가능

       3) 분납 1차분 납부한 학생이라도 2차분 미납시 학칙에 따라 미등록제적처리 되며,

          제적시 기 납부한 1차 분납금은 환불되지 않음

       4) 재입학생, 미졸업자의 경우 분납신청 불가능


Ⅲ. 미졸업자 등록 안내

    1. 등록기간 : 2008.  9.  22.(월) ~ 9.  30.(화)

    2. 납부장소 : 국민은행, 농협, 대구은행,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인터넷뱅킹, 폰뱅킹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D/ATM

    3. 대상자 : 미졸업자 중 이번학기 수강신청한 학생

    4. 등록금 고지서

       1) 수강정정 종료 후 2008. 9. 10.(수) 이후에 본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

          (※ 고지서 재발급 :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→ 장학/등록 → 고지서재발급 → 출력)

       2) 우편 발송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할 것

    4. 유의사항

       1) 본인이 수강신청한 학점만큼 수업료를 납부하여야 하므로 수강정정 종료 후 반드시

           본인의 수강신청 학점을 확인할 것 (폐강여부 확인)

       2) 9월 10일 이후 본인의 수강신청 학점이 변경되는 경우 반드시 재무팀 확인 후 위 등록기

          간 중에 대구은행 본교 출장소에 납부하여야 하며, 타은행 ․ 타지점으로는 납부 불가

      3) 등록기간 내 미등록할 경우 이번학기 수강신청이 취소됨


Ⅳ. 등록금 납부연기 신청 안내

   1. 대상자 : 미등록자 중 가정이 빈곤하여 추가 등록기간 중 납부가 곤란한 학생에 한하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보호자, 학과장(전공주임), 학장님의 허락을 받은 학생

   2. 신청기간 : 2008.  9. 22.(월) - 10.  1.(수)

   3. 신청절차 : 학과/전공사무실에서 납부연기 신청서를 교부받아 학과장(전공주임)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학장님의 확인을 받은 후 학과/전공사무실로 제출

   4. 학과/전공사무실에서는 2008.  10.  2.(목)까지 재무팀으로 일괄 제출

   5. 납부연기 신청서 출력 : 종합정보시스템 → 사무자동화 → 협업활동 → 전자게시 →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양식게시판 → 사무처 (학생은 출력할 수 없으므로 학과에서 배부할 것)

   6. 납부연기 신청자 등록기간 : 2008.  10.  17.(금) 까지

   7. 유의사항

      ① 납부연기 신청서의 최종 납부 확약일은 10월 17일 이전으로 신청

      ② 미졸업생은 납부연기 신청할 수 없으며 추가 등록기간(9월 30일)까지 미등록한 학생은

         수강신청이 취소됨


Ⅴ. 등록금 납입 확인방법 안내

    1. 가상계좌송금 및 대구은행 납부자

       1) 납부 즉시 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휴대전화 번호로 등록확인 SMS(문자메시지)

           발송.

          ※ 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를 확인하고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바뀐 번호는 09월 17일까지 반드시 수정할 것

      2) 온라인 등록금 수납 홈페이지(http://fee.cu.ac.kr/)에 로그인 후 등록여부 실시간

          확인 가능.

      3) 등록금 납부한 익일 종합정보시스템에서도 확인 가능.

   2. 국민은행, 농협, 하나은행 납부자

      1) 종합정보시스템 → 장학/등록 클릭 → 고지서재발급 클릭 → 납부여부 및 납부은행 확인

      2) 등록금 납부한 당일 확인이 불가하고 익일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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